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종합]'쇼챔' 트와이스, 출연 없이 1위…장우혁·백지영·정세운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와이스가 'Feel Speacial'를 통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9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장우혁, 백지영, 정세운, 원어스, 하민우, 드림캐쳐, 세러데이, 강시원, 라임소다, 해시태그, 아르곤, 써드아이, 퍼플백, ANS, K타이거즈 제로 등이 출연,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가 'Feel Speacial'로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했다. '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어두운 마음의 터널을 마주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곡이다.

또한 장우혁, 백지영, 정세운이 컴백했다. 소녀들의 영원한 우상 장우혁이 8년 만에 타이틀곡 'WEEKAND'로 돌아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트렌드를 놓치지 않은 세련된 무대를 선보였다. 발라드계의 레전드 백지영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우리가'로 컴백해 이별에 대한 고민,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컴백했다. 그는 성숙해진 보이스로 가을 감성을 자극했다.

솔로로 컴백한 제국의아이들 하민우가 'Let Me Love U'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면, 드림캐쳐는 독특한 디자인의 롱가죽재킷을 입고 '데자부(Deja Vu)' 무대에 올라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 치명적인 섹시미를 내뿜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트와이스의 'Feel Speacial', 세븐틴의 '독:피어', 원어스의 '가자',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가 1위 경합을 펼쳤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