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M 측 "故 설리, 애도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모두의 기억 속에 영원할 것" [전문]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DB


[OSEN=장우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세상을 떠난 故 설리(25, 본명 최진리)의 마지막을 애도해준 팬, 아티스트,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 공식 홈페이지에 “따뜻한 위로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SM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당사 아티스트 및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설리를 위해 발걸음 해주신 팬 분들, 예정된 일정까지 조정하며 함께 애도해주신 많은 아티스트 분들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더불어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양해해주신 모든 취재진 분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의 애도와 추모 덕분에 설리를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습니다. 설리의 아름다운 모습은 모두의 기억 속에 영원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위로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글을 맺었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7일 오전 발인이 엄수됐고, 영면에 들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측 감사 인사 전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당사 아티스트 및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설리를 위해 발걸음 해주신 팬 분들, 예정된 일정까지 조정하며

함께 애도해주신 많은 아티스트 분들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양해해주신 모든 취재진 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애도와 추모 덕분에 설리를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습니다.

설리의 아름다운 모습은 모두의 기억 속에 영원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위로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