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모델 강소영, 포토그래퍼와 결혼..축사 유아인하객 고준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톱모델 강소영이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다.

18일 OSEN 취재결과 강소영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라비두스에서 포토그래퍼 니콜라이안과 야외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이날 결혼식의 축사는 배우 유아인이 맡아 눈길을 끌었다. 니콜라이안은 꾸준히 유아인과 함께 일해온 바.

OSEN

그만큼 유아인은 축사를 통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등을 전하며 앞날을 축복했다. 또 많은 패션관계자들이 몰린 것은 물론 배우 고준희, 모델 이현이 등도 하객으로 참석해 응원을 보냈다.

이현이는 자신의 SNS에도 "눈부시게 아름다운 날. 눈부시게 아름다운 강소영. 행복하길!"이라며 강소영의 사진을 올렸다. 고준희 역시 "너무이쁘고 사랑스러웠던 내동생 소영이 결혼식. 가기 전부터 설렘 가득"이라고 강소영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OSEN

더욱이 강소영은 결혼식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유명 패션쇼 런웨이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강소영은 대중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톱모델이다.

강소영은 고(故) 칼 라거펠트에게도 관심을 받아 수많은 샤넬 패션쇼에 섰으며 해외 주요 컬렉션, 글로벌 매거진 화보 등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니콜라이안도 유아인의 화보를 감각적으로 촬영해 패션계의 주목을 받은 포토그래퍼다. 이에 강소영과 니콜라이안의 결혼은 패션계의 뜨거운 축하를 받은 가운데 앞으로 어떤 사랑을 이어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