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정글의 법칙' 병만족, 생존 종료 힌트 획득…김병현 장어 잡기 성공(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SBS '정글의 법칙' 방송캡쳐


병만족이 생존 종료 힌트를 획득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는 지정 생존지로 인해 헤어졌던 병만족이 다시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생존지 지정으로 산과 바다로 나뉘어 병만족이 생존 종료를 위한 힌트를 찾기 시작했다. 바다팀은 박상원, 허재, 하연주가 바다 수색에 나섰다. 허재는 "자신감을 가지고 들어갔지만 들어가니까 뭘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해안절벽 가까이에 도착한 하연주는 산호초와 열대어들의 모습에 "내가 이런 바다를 보다니. 너무 멋있었다"라며 감탄했다. 박상원의 외침에 멤버들이 다가갔다. 박상원은 "물속에서 이렇게 보는데 익숙한 깃발이 있었다"라며 힌트 'CH.3'을 찾았다. 산 팀의 김병만이 계곡을 따라 올라가던 중 바위에 발이 걸려 넘어졌다. 김병만은 이끼로 인해 미끄러운 바위에 한 명씩 직접 안전하게 멤버들을 이끌며 앞으로 나아갔다. 계곡 끝에 도착한 산 팀은 웅장한 폭포에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산 팀은 힌트 '동', '무'를 찾았다.

식량을 구하러 나간 양예나, 노우진, 김병현은 망고를 발견했다. 노우진은 나무에 달려있는 망고를 발견하고 김병현에게 "저 정도면 맞출 수 있지 않겠어요?"라며 공을 쥐여줬다. 이에 김병현이 공을 던졌지만 망고를 맞추지 못해 머쓱해했다. 김병현은 두 번째 도전에도 실패하자 "방금은 맞았는데 이게 힘들다니까"라며 투덜거렸다. 하지만 김병현의 계속된 도전으로 망고를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김병현은 인터뷰에서 "한국도 안가고 계속 던질거다. 다행히 떨어져서 뭐 이 정도는"라고 말했다.

이어 허재는 "과일만 먹고 버틸 수 있을까? 행복하게 망고를 먹었는데"라며 여전히 배고파했다. 이어 노우진은 "이제 고기 같은 단백질을 먹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멤버들은 도마뱀으로 추정되는 것을 발견했다. 김병현이 비아왁을 잡고 "감독님 선물입니다"라고 외쳤다. 김병현과 멤버들은 비아왁을 잡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라며 방생과 생존으로 내적갈등을 일으켰다. 박상원은 "얘는 놔주고 바다에서 잡아오자"라며 비아왁을 방생하자고 했다. 그리고 바다팀이 갑자기 등장한 산팀에 환호했다. 김병만은 배고파하는 멤버들을 위해 바나나를 꺼냈다.

병만족은 찾은 힌트를 가지고 유추를 시작했다. 하지만 양예나는 "다른 단서들이 없으니까 그 2개만으로는 추리하기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병만과 김동한이 바다 탐사를 허재, 하연주, 김병현, 노우진은 민물 탐사에 나섰다. 장어를 발견한 민물 탐사대에 하연주는 "너무 놀랐다. 길쭉한게 있었다. 뱀같아 보였다"라고 말했다. 장어를 잡았다 놓친 김병현은 "잡았는데 굉장히 미끄럽더라"라며 아쉬워했다. 그리고 멤버들의 도움으로 김병현이 장어를 잡는데 성공했다.

한편 바다 탐사에 나간 김병만이 다급하게 김동한에게 학꽁치의 위치를 알려줬다. 하지만 김동한은 오리발이 빠져 학꽁치를 놓쳤다. 김병만은 김동한에게 "잘하고 있다. 근데 너무 급해 천천히해"라고 조언했다. 그리고 김동한이 김병만의 도움으로 물고기를 잡는데 성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