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710691 0292019101955710691 06 0602001 6.0.17-RELEASE 29 OSEN 0 related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청순부터 코믹까지 다하는 요정돌 탄생[종합]

글자크기
OSEN

'아는형님'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그룹 셀럽파이브가 요정돌로 돌아왔다. 파격적인 콘셉트를 보여준 셀럽파이브는 '아는형님' 멤버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셀럽파이브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셀럽파이브는 청순미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아형' 멤버들은 셀럽파이브의 낯선 모습에 당황했다. 서장훈은 "오늘 보니까 끝날 때까지 콩트다"라고 말했다.

'아형' 멤버들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별명 맞추기에 나섰다. 멤버들은 김신영을 두고 헤라클레스, 모팔모, 열사병, 쾌변 등의 별명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김신영의 별명인 두리안을 맞췄다. 김신영은 "요정으로서 사극을 해보고 싶다"며 '주몽'의 이계인 흉내를 냈다.

신봉선은 아이유 닮은꼴이라는 별명에 대해 당황스러워했다. 신봉선은 "시작은 같이 했지만 욕은 나만 먹는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신봉선의 엔딩포즈가 러블리즈 케이와 닮았다고 덧붙였다.

안영미의 별명은 바나나였다. 안영미는 겉과 속이 다르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우리 중에 가장 보수적이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참지 못하고 "순수한 사람이 '물어보살'을 망쳐놨냐"며 "방송 못나갈 뻔했다"고 화를 냈다. 안영미는 "사람들은 19금을 원하고 있다"고 답했다.

송은이의 별명은 마른 대추였다. 송은이가 마른 대추인 이유는 건성피부였기 때문이었다. 마른대추 은이는 이선희의 성대모사를 했다.

셀럽파이브는 AR 반주에 맞춰서 '안본눈삽니다' 안무를 보여줬다. 민경훈과 김희철은 가사가 너무 슬프다고 공감했다. 안영미는 "롤 모델이 오마이걸 선배님이다"라고 말했다.

셀럽파이브는 딱 한벌로 모든 일정을 소화했다. 셀럽파이브는 이 옷 한 벌로 무대도 하고, 공연도 하고, 인터뷰도 한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옷에 고춧가루 묻을까봐 속옷만 입고 밥을 먹는다"고 고백했다.

신봉선은 러블리즈가 속한 울림상, 안영미는 애프터스쿨 나나가 속한 플레디스상, 김신영은 구구단 강미나가 속한 젤리피쉬상, 송은이는 이진아가 속한 안테나뮤직 상이라는 별명도 있었다.

송은이는 요정 콘셉트를 소화하는 것을 힘들어했다. 송은이는 "사람들이 무대를 하는 모습을 보면 이상하게 보인다고 한다"며 "언제 이 시트콤을 끝내야하나라고 고민을 한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엔딩 요정에 대한 추억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요즘은 정적이지만 우리 때는 동적이었다"며 "제작자가 카메라를 씹어먹으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신봉선은 엔딩요정으로서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OSEN

'아는형님' 방송화면


송은이는 1982년 강변가요제 출신으로 가창력을 맡고 있었다. 송은이는 고음을 불러야하는 라이브에서 저음을 냈다. 송은이는 MR제거 영상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부끄러워했다.

셀럽파이브의 수익분배 상황이 공개됐다. 송은이가 100% 투자했지만 수익은 N분의1로 나누고 있었다. 송은이는 "투자금을 회수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현재 셀럽파이브는 2천만원의 적자를 감당하고 있었다.

송은이와 김영철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상부부로 결혼을 했었다. 송은이는 "그런 조건이라면 결혼 생각을 한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김영철은 황보와 송은이 중에서 송은이를 선택했다. ' 아형' 멤버들과 셀럽파이브는 두 사람을 몰아갔다. 송은이는 김영철과 결혼을 온몸으로 거부했다.

OSEN

'아는형님' 방송화면


안영미는 헬리코박터균 보균자였다.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안영미의 헬리코박터균이 옮을까봐 함께 밥을 먹지 않았다. 안영미는 "헬리코박터균이 유산균처럼 좋은 줄 알았다"며 "다시 병원을 갔는데, 왜 치료 받으러 안왔냐고 걱정을 했다"고 털어놨다. 김신영은 안영미가 전염병을 앓았다는 사실도 폭로했다. 안영미는 남자친구가 전염병에 걸린 자신을 꼭 안아줬다고 말했다.

송은이의 어머니는 딸에게 불편한 질문을 하는 친척을 쫓아냈다. 송은이는 "그분은 다시 오지 않으셨다"며 "그 정도로 무섭게 했다. 저한테 혹독한 어머니였지만 그런 상황이 와서 그런 행동을 해서 너무 멋있었다"고 고백했다.

김신영은 더 잘되서 멋있는 팬미팅을 열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김신영은 "송은이가 힘을 줬던 때가 셔터였다. 하지만 우리가 잘 안됐다. 마이너스였다. 하고 싶은데 일단 행사를 다 돌고 여유 있을때 팬을 만나고 싶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셀럽파이브 VIP 팬미팅 콩트가 진행됐다. '아형' 멤버들은 셀럽파이브의 광팬을 연기했다. 송은이는 열광적인 '아형' 멤버들의 반응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김영철은 열성적인 악성 개인팬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직접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 속 장면을 연기했다. 김신영은 할머니 연기와 함께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 송은이는 1994년 영화 '티라노의 발톱' 속 원시인 연기를 직접 선보였다. 안영미는 tvN 드라마 '계룡선녀전' 속 터주신 연기를 짧게 보여줬다. 신봉선은 영화 '비무장지대, DMZ'에서 다방 아가씨 역할을 보여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아는형님' 방송화면


떡볶이를 걸고 짝궁 노래 맞히기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첫 문제는 신봉선과 김영철이 코요태의 '실연'을 맞췄고, 민경훈은 두번째 문제인 버즈의 '남자를 몰라'를 맞추지 못해서 안타까워했다. 안영미와 김희철은 조성모의 '투헤븐'을 맞췄다. 네번째 문제의 주인공은 서장훈과 송은이였다. 송은이와 서장훈은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까지 연속해서 맞추며 앞서갔다. 김희철과 안영미가 AOA의 '심쿵해'와 손담비의 '미쳤어'까지 정답의 주인공이 됐다.

마지막 문제의 주인공은 김신영과 민경훈이었다. 김신영은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문제를 맞추고 역대급 세레모니를 펼쳤다. 김신영의 한풀이에 모두 감탄했다. 1등인 김신영과 민경훈은 떡볶이, 어묵, 튀김, 주먹밥을 먹게 됐다.

셀럽파이브의 유닛 화이트라인 송은이와 안영미의 특별 무대도 이어졌다. 두 사람은 터보의 '나 어릴 적 꿈'에 맞춰서 칼군무를 선보였다. 엄청난 연습량이 느껴지는 안무였다. 블랙라인 신봉선과 김신영은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소화했다. 두 사람은 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