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 시티 애시앙’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이투데이

‘이노 시티 애시앙’ 아파트 조감도. (부영주택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영주택은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에 들어서는 ‘이노 시티 애시앙’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노 시티 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타입별로는 △84㎡A 1318가구 △84㎡B 80가구 △84㎡C 80가구로 총 1478가구다.

공급 일정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간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8일 2순위 청약 접수에 돌입한다. 다음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계약을 체결한다.

공급 가격은 3.3㎡당 평균 860만 원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다. 원패스 카드로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했다.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있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자리잡고 있다. 오는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이투데이/문선영 기자(mo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