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효림 측 "9살 연상 김수미 아들과 진지한 만남, 1월 결혼설은 NO"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과 교제 중이다.

소속사 마지끄 측은 23일 엑스포츠뉴스에 "서효림이 9살 연상인 김수미의 아들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알고 지낸 건 2년 정도 됐는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1월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소속사 측은 "아직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들었다. 1월 결혼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효림과 김수미는 현재 방송 중인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 중이다.

특히 서효림은 지난달 27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2년 전에 김수미 선생님과 엄마와 딸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다. 그 여운이 아직도 있다. 그래서 선생님보다는 엄마라는 호칭이 더 자연스럽다. 친엄마보다 더 스킨십이 자연스럽다. 어떻게 보면 친구 같다. 제가 친구한테 못하는 이야기도 김수미 선생님에게는 한다. 한 시간 이상 통화를 하기도 한다. 연기적으로 힘들어 할 때, 저를 잡아주시고 위로도 해주신다. 그러다보니 관계가 이렇게 지속되어 온 것 같다. 따뜻하고 든든한 존재"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