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문제적남자' 측 "박경-타일러 하차..새 뇌섹남과 새 시즌으로 돌아올 예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박경과 타일러가 '문제적 남자'에서 하차한다.

23일 오후 tvN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tvN '문제적 남자'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박경, 타일러씨가 논의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두분이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오랜 시간 많은 문제를 풀며 '문제적 남자'와 함께해주신 박경, 타이러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제작진은 제2의 박경, 타이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지난 2015년 2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211회까지 방송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문제적 남자'는 지난 6월 방송을 끝으로 휴식기에 돌입했고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멤버였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은 그대로 합류한다. 다만 타일러와 박경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새로운 뇌섹남들이 그 빈자리를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오는 11월 중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tvN '문제적 남자'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박경, 타일러씨가 논의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두분이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문제를 풀며 '문제적 남자'와 함께해주신 박경, 타이러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제작진은 제2의 박경, 타이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