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김호영 측 "성추행 혐의 피소? 사실무근…강력 법적 조치 취할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김호영이 성추행 피소 보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1일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보도된 김호영 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면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 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댓글을 포함해 악의적인 허위 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및 확산 등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이하 PLK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 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 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true@sportsseoul.com

사진 |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