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 "자상한 배려-반전매력"…정진운♥경리, 2년째 당당히 열애 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둘만의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캡쳐


[OSEN=장우영 기자] 그룹 2AM 정진운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열애 중이다. 듀엣곡으로도 입을 맞춘 두 사람인 만큼 지인들과도 스스럼 없이 어울리며 당당하게 사랑을 키웠다.

정진운과 경리가 열애 사실을 밝혔다. 13일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2010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과 2012년 걸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경리는 뛰어난 예능감과 입담을 바탕으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2017년은 경리가 시즌 프로젝트 ‘4LOVE’ 첫 번째 곡인 ‘둘 만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정진운과 입을 맞췄던 때다. 듀엣곡을 통해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후 부쩍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OSEN

정진운(왼쪽)과 경리가 열애 중이다. OSEN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진운과 가까운 최측근은 OSEN에 “정진운과 경리가 꽤 오랜 시간 만남을 가져왔다. 2017년 두 사람이 함께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 작업 후 부쩍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이어 “아마 주변 스태프들은 정진운과 경리가 사귄다는 것을 다들 알고 있었을 것이다. 오히려 너무 당당하게 다니는데 열애 기사가 나오지 않아 신기할 정도였다. 지인들과도 스스럼 없이 어울렸다”며 “정진운이 입대하기 전 여행도 자주 가고, 휴가를 나와서도 식당 등 공개된 장소에서 다양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최측근에 따르면 경리는 정진운의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스타일에 반했다고. 최측근은 “정진운이 자상하고 여자를 다정하게 배려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 그런 모습에 경리가 많이 좋아한 것 같다”며 “정진운은 경리의 반전매력에 푹 빠졌다는 이야기를 했다. 경리가 도도하고 차가워보일 수 있지만 애교가 많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귀띔했다.

2017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정진운과 경리는 2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최측근은 “경리가 군대에 간 정진운도 묵묵히 응원하면서 살뜰히 챙기고 있다. 서로를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OSEN

정진운(왼쪽)과 경리가 열애 중이다. OSEN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듀엣곡 작업이 있던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게 된 정진운과 경리에게는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정진운 측은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시리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