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tvN 연말 특집 '박나래 쇼' 기획…"시청자에 감사 의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개그우먼 박나래. (사진=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다가오는 12월 tvN에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단독 쇼를 선보인다.

tvN은 14일 “다가오는 12월 박나래가 ‘연말엔 tvN - 박나래 쇼’에서 오로지 시청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쇼를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박나래 쇼’는 2019년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다. 올 한 해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릴레이로 등장한 게스트들이 ‘왜 2019년은 박나래의 해’인가를 설명하며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어 박나래와 게스트들의 토크, 시청자들과의 소통 뿐 아니라 박나래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끼와 반전 재능을 보여줄 무대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들은 더 풍성한 쇼를 위해 지난 8일부터 ‘박나래 닮은꼴 선발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들을 모집 중이다. 박나래마저 놀라게 할 ‘박나래 도플갱어’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쇼에서 모습을 드러낼 ‘박나래 판박이’와 함께 최종 1인으로 선정될 주인공이 누구인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올 한 해 tvN 예능을 빛낸 박나래가 자신의 이름을 타이틀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며 “박나래와 함께하는 미션과 토크 뿐 아니라 주변인들이 인정한 박나래의 진짜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나래 쇼’는 오는 12월 중 방송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