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괴팍한 5형제’ 황치열X솔비X허영지, 형제들과 ‘꿀케미’로 웃음 선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JTBC '괴팍한 5형제'


[헤럴드POP=나예진 기자]솔비와 허영지가 여동생으로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자신의 생각대로 소원을 줄 세우는 5형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5형제는 ‘소원’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대로 줄을 세웠다. 주어진 보기는 100억 복권 당첨, 평생 건강 보장, 20년 젊어지기, 평생의 짝 만나기, 얼굴 변경 가능이었다.

황치열은 20년 젊어지기, 건강 보장, 평생의 짝 만나기, 100억 복권 당첨, 얼굴 변경 가능이었다. 황치열이 5위로 얼굴 변경을 꼽자 다른 형제들은 이해된다는 듯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얼굴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주신 그대로 자체가 좋다. 자기애가 높은 편이다. 어릴 때 서울에 와서 살아남을 수 있던 비결이다”라고 답했다. ‘너목보’를 계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서 건강이 많이 나빠져 요즘은 운동을 하며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이진혁은 100억 복권당첨, 평생 건강 보장, 얼굴 변경, 20년 젊어지기, 평생의 짝 만나기 순으로 줄을 세웠다. 20년 젊어지기와 짝 만나기가 하위권에 있는 것을 본 형제들은 “진혁이 나이대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진혁도 알지만, 지금은 가족들에게 빨리 효도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다음 ‘괴팍한 5지선다’에서는 솔비와 허영지가 여동생으로 등장했다. 이들은 5형제에게 개인방송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었다. 5형제는 생각대로 해결방안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서장훈의 ‘허자매의 미술 교실을 진행한다’를 꼽았다. 허영지가 미술에 소질이 없다는 것이 그 이유. 두 사람은 박준형의 ‘콘셉트에 맞게 업로드 시간대를 바꾼다’를 최고의 답을 꼽았다. 솔비는 그의 조언대로 영상 업로드 시간대를 바꿀 거라고 덧붙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