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더보이즈 영훈, 쇄골뼈 부상으로 당분간 일부 스케줄 불참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더보이즈 영훈이 쇄골뼈 부상을 당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 멤버 영훈이 쇄골뼈 부상으로 활동을 쉬어간다.

영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15일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영훈은 계단을 오르던 중 넘어져 쇄골뼈 부상으로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진행했고, 앞으로 2~3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듣게 됐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영훈은 빠른 회복과 치료를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부득이하게 금일 2019 춘천청소년공감콘서트 스케줄부터 영훈을 제외한 10명의 멤버가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영훈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월 국내에서 미니 4집 '드림라이크(DREAMLIK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D.D.D'로 활동했다.

이달에는 일본에서 첫 미니앨범 '타투(TATTOO)'를 발매하고 현지 라인뮤직 주간차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빌보드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2위에 올랐다.

▶이하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영훈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영훈은 계단을 오르던 중 넘어져 쇄골뼈 부상으로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진행하였고, 앞으로 2-3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충분한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빠른 회복과 치료를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부득이하게 금일 2019 춘천청소년공감콘서트 스케줄부터 영훈을 제외한 10명의 멤버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영훈이 빠른 시일내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