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307845 1082019111556307845 06 0602001 6.0.18-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12341970 false true true false 1573818546000 1573818553000 related

'연중' 이혜성 "♥전현무, 열애설 당시 '미안하다'는 반응…KBS가 이어줘" [종합]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가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이하 '연중')에서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의 열애설이 공개됐다.

최긘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이혜성 커플. 특히 전현무는 이혜성을 위해 서울대학교 강연은 물론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첫 게스트까지 출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기자간담회에서도 진행자와 참석자와 만나기도 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연출한 담당 PD는 이에 대해 "전혀 모르고 섭외를 했다. 그러고 전현무 씨에게 이혜성 씨가 온다고 했는데도 '어 친한 후배야'하고 별 말이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기자간담회 직후 이상한 기류가 포착됐다고. 담당 PD는 "식사를 하러 갔는데, 두 사람은 너무나도 식사에만 집중했다. 저는 그걸 보고 '그냥 보리굴비를 좋아하나보다'라고만 생각했다. 하지만 기사가 나온 걸 보면서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애설 보도된 날, 당시 녹화 분위기는 어땠을까. 이창수 PD는 "특히 심영순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전현무의 열애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이혜성 아나운서. 그는 '연예가중계' 식구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그는 "아직도 좀 정신이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준은 "너무 알고 있었는데 입을 닫고 있었다. 티가 나더라"고 이야기 했다.

이혜성은 공개열애를 하게 된 소감에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전현무의 반응은 어땠을까. 이에 이혜성은 "첫 번째 반응은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사귀게 된 계기도 밝혀졌다. 이혜성은 "KBS 방송이 이어준 것 같다. '해피투게더4'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알게 됐는데, 제가 게스트로 나갔을 때 현무 선배가 그거에 대한 보답으로 라디오 게스트로 나와주셨는데, 그때부터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하며 미소를 짓기도.

신현준은 "전현무 씨가 오늘 잘 부탁한다는 마음으로 여기 촬영장 주변에 맴돌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