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인생의 동반자 만나 새 출발"…나비, '11월의 신부' 된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나비가 11월의 신부가 된다.

나비는 16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방송에서 나비는 "34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서 새 출발을 하게 됐다. 결혼식은 약 2주 정도 남았다. 조용하고 소소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중학생 때부터 친구다. 한 살 오빠인데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고 소개하며 "그때 당시에도 서로 알고 있었고, 어른이 돼서도 가끔 만나 술도 마시고 편한 사이로 지냈다. 2년 전쯤 불이 튀는 상황이 왔다. 감자탕 집에서 친구 부부와 술을 마시다가 이런 부분이 있구나 보였다. 중학교 때 친구여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 그냥 썸만 타자했는데 이렇게 됐다"고 결혼까지 이어진 연애 과정을 전했다.

나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축하 인사가 쏟아졌다. 나비는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결혼 소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또 그의 SNS에는 결혼을 축하하는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나비의 웨딩 화보도 함께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나비는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특히 상큼한 미모가 빛나는 단발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화관으로 아름다운 신부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한편 나비는 이달 3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방송인 김신영이, 가수 솔지와 길구봉구 그리고 천단비가 축가를 맡을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