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사풀인풀’ 김미숙 vs 박해미, 일촉즉발 격돌의 상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김미숙과 박해미가 대립한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풀인풀’ 김미숙이 두 딸들을 위해 본격적으로 팔을 걷어붙인다.

17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김미숙(선우영애 역)은 조우리(문해랑 역)와 함께 있는 박해미(홍화영 역)를 찾아가 살벌한 대립에 나선다.

선우영애(김미숙)는 김설아(조윤희)의 엄마이지만, 재벌가에 시집을 가겠다는 딸에 의지에 9년 동안 연을 끊고 그리워하며 살아왔다. 그러나 김설아의 남편 도진우(오민석)가 교통사고로 인해 코마상태에 빠진 것과 그녀의 시어머니 홍화영(박해미)의 성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상황. 또한 갈 곳 없어 9년 만에 집을 찾아온 딸을 보며 걱정을 하는 애틋한 모습으로 현실 부모들의 공감을 산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선우영애가 사위 도진우의 내연녀 문해랑(조우리)의 병실까지 찾아와 홍화영과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선우영애는 홍화영과 문해랑의 대화를 듣고 참을 수 없는 분노를 터뜨릴 예정이라, 그가 쏟아낸 말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문해랑은 김설아 남편의 내연녀일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김청아를 괴롭힌 학교폭력 가해자이기도해 두 자매와 기막힌 악연으로 엮인다. 심지어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죗값을 받겠다는 당돌한 태도로 모두가 할 말을 잃게 만든다. 과연 선우영애는 두 자매를 이토록 괴롭히는 문해랑의 정체를 알게 될 것인지 앞으로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