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연수의 소개팅남' 셰프 토니 정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 [38살 스타 셰프, 신라호텔 최연소 입사 기록도]

머니투데이

사진 왼쪽부터 셰프 토니 정, 배우 박연수/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배우 박연수가 41년 만에 첫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소개팅 상대 남성으로 나온 토니 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는 박연수가 토니 정과 첫 번째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토니 정은 박연수만을 위한 메뉴를 직접 만들어오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토니 정은 1981년생으로 올해 38살이며, 본명은 정주천이다. 직업은 셰프로,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프랑스 명문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를 졸업한 인재다.

그는 신라호텔 최연소 입사 기록을 가진 정통 이탈리아 요리사로, 뉴욕 미슐랭 레스토랑인 Le Cirque 총부장,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월드베스트 50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NOMA 레스토랑 등에서 근무한 이력을 가졌다.

한국에서는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려왔다. 2015년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비법'에 출연해 자신만의 '수제 연어 버거' 레시피를 공개했다. 2018년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로봇 셰프'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구단비 인턴 kd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