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414579 0312019112156414579 06 0601001 6.0.19-RELEASE 31 스타데일리뉴스 0 false true true true 1574299756000 1574299767000 related

TRCNG 8人 부모, "TS와 신뢰·의지... 거짓된 주장 법적 대응" [전문]

글자크기
스타데일리뉴스

TRCNG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의 멤버 태선과 우엽이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가운데, 두 사람을 제외한 8명의 멤버 부모님이 입장을 밝혔다.

21일 TS엔터테인먼트(이하 TS)는 자필로 쓰인 'TRCNG 부모 일동 공식 입장문'을 공개했다. 해당 입장문을 통해 TRCNG 부모 측은 "저희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이다.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다"라고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난 18일 TRCNG 우엽, 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강은 "우엽과 태선이 지난 4일 TS에 내용 증명을 보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와 함께 지난 12일 박 모 이사 외 소속사 관계자 2명을 상습 아동학대와 특수 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했다.

해당 보도가 나간 뒤 TS 측은 "이들이 주장하는 내용은 태선, 우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써, TRCNG 멤버 모두가 동의하고 있는 내용이 아니다"라고 우엽과 태선의 주장을 부인했다. 이어 TS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과의 오랜 상의 끝에, 향후 TRCNG는 태선, 우엽을 제외한 8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TRCNG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하 TRCNG 부모 일동 공식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TRCNG 부모 일동입니다.

우선 저희 TRCNG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하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앞으로도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CNG 부모 일동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