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뮤지컬영화 '캣츠', 12월24일 개봉…황홀 비주얼 메인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캣츠'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전세계 No.1 뮤지컬 대작을 영화화한 '캣츠'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을 확정하며, 올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캣츠'는 황홀한 비주얼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들의 등장은 물론, 1년에 단 한 번 펼쳐지는 축제의 비주얼까지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뮤지컬 그 이상의 감동”이라는 카피 역시 스크린을 통해 구현될 전율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운명을 바꿀 단 하루의 마법 같은 기회를 얻기 위한 고양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고양이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끌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캣츠'는 동명의 뮤지컬이자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 온 명작 '캣츠'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레미제라블'의 거장 톰 후퍼 감독과 전설의 뮤지컬 대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조우한 초특급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드림걸즈'의 제니퍼 허드슨과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롯해 이드리스 엘바,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주디 덴치, 이안 맥켈런, 제이슨 데룰로, 제임스 코든, 레벨 윌슨 등 뮤지컬 영화 사상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욱이 '캣츠'는 전세계를 사로잡은 명곡이자 뮤지컬 대표곡 'Memory' 등의 아름다운 사운드트랙과 함께 영화에서만 들을 수 있는 새로운 사운드트랙까지 예고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경이로운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압도적 비주얼과 음악, 황홀한 감동을 전하기 위해 화려한 막을 연 전율의 뮤지컬 대작 '캣츠'는 오는 12월 24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