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은지원·유이·송윤형 승무원 도전..'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채널A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출연진 탤런트 신현준(왼쪽부터), 개그맨 황제성,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 탤런트 유이, 그룹 '아이콘' 송원형 (사진=채널A 제공) 2019.11.21.suejeeq@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41), 탤런트 유이(31), 그룹 '아이콘'의 송윤형(24)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 2에 출연한다.

채널 A는 "뉴페이스 은지원, 유이, 송윤형이 1기 비타크루 신현준,황제성과 함께 시즌2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1일 전했다.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꿔왔던 연예인들이 기내 승무원들의 업무와 일상을 실제로 체험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비타크루 1기인 탤런트 신현준(51)과 개그맨 황제성(37)은 시즌2에서 선배 승무원으로 재도전한다.

'비행기 타고 가요' 제작진은 은지원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승무원 은지원의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 올 예정이고 유이도 셀프 승무원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체력관리를 위한 운동까지 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윤형은 매사에 진지하고 열정적인 '야망남'으로 변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11월 말 첫 촬영을 시작으로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