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괴팍한 5형제’ 이진혁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쪄...피자 두 판 먹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괴팍한 5형제’의 이진혁./사진제공=JTBC


JTBC ‘괴팍한 5형제’에서 이진혁이 축복받은 유전자임을 인증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다. 21일 방송되는 ‘괴팍한 5형제’ 4회에서는 드디어 완전체를 이룬 5형제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부승관과 함께 방송인 박소현, 모델 강승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2부 ‘괴팍한 5지선다’ 코너의 게스트로 나온 박소현, 강승현은 ‘다섯 가지 능력 중 가장 좋은 능력이 무엇인지 뽑아달라’며 5형제에게 줄 세우기 요청을 했다. 두 사람이 제시한 보기는 ‘먹어도 살이 안 찌는 능력’ ‘잠을 안 자도 피곤하지 않은 능력’ ‘타인의 생각을 읽어내는 능력’ ‘고백하면 성공률 100프로’ ‘한번 보면 다 기억할 수 있는 능력’이었다. 이 가운데 이진혁은 “저 중 하나는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능력”이라고 선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진혁은 “피자를 두 판씩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밝혔고, 형들은 20대 동생의 왕성한 신진대사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승현은 이진혁의 ‘살 안 찌는 능력’에 유독 부러움을 드러냈다. 먹을 것을 좋아하지만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식단 관리를 할 수 밖에 없다는 것. 이에 강승현은 365일 몸 관리를 하는 김종국과 식단조절의 고충을 나누려 했지만, 오히려 김종국은 “사람들이 오해를 많이 하는데 나 엄청 먹는다”는 뜻밖의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급기야 김종국은 “음식을 엄청 많이 먹으면 그만큼 운동을 엄청 많이 해야 하니까 좋다”며 ‘운동 덕후’만이 이해할 수 있는 기적의 논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괴팍한 5형제’는 오늘(2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