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연애의 맛' 강두·이나래, 두 번의 만남과 한 번의 이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연애의 맛' 강두 이나래 커플이 두 번의 데이트를 마치고 이별을 맞이했다. /연애의 맛 제공


이나래 "우리 만남은 여기까지.."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강두가 소개팅 상대 이나래와 두 번째 데이트 만에 이별을 맞았다.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3'에서 강두와 이나래의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된다. 앞선 데이트의 분위기가 좋았던 만큼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촬영에서 강두는 밤샘 아르바이트로 힘든 몸을 이끌고 이나래를 찾아갔다. 강두는 이나래를 보자마자 "만나고 싶었는데"라고 말하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후 강두와 이나래는 제작진의 차를 타고 데이트 장소인 동묘로 향했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토스트, 식혜 등을 사 먹으며 시간을 보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강두의 '과소비'는 이나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 충분했다.

하지만, 두 번째 데이트가 끝나고 열흘 뒤 반전이 일어났다. 카페에서 강두를 기다리고 있던 이나래는 "할 말이 있어서 어렵게 용기를 냈다. 우리 만남은 여기까지"라며 이별을 고했다.

이에 이별을 선택한 이나래의 속마음이 관심을 끈다. 연애의 맛 측은 "강두 이나래 커플이 두 번째 데이트만의 이별한다. 두 사람이 이별을 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 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강두와 이나래 커플의 마지막을 담은 '연애의 맛 시즌3' 4회는 2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