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유경아 등장...구본승 "학창 시절 유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서지경 객원기자 ]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는 유경아가 등장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유경아가 새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새 친구 힌트로 사진이 주어졌다. 어릴 적 사진이라 성별조차 가늠하기 힘든 사진이었다. 새 친구의 성별에 대한 청춘들의 의견은 분분했다. 새 친구는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한 유경아였다.

구본승과 조하나, 최민용은 새 친구를 마중 나갔다. 새 친구 맞이가 처음인 조하나는 기대에 부풀어 “새 친구 맞이는 어떻게 해야 하나”고 물었다. 최민용은 “부채춤으로 맞이하면 좋을 거 같다”고 조언했다. 구본승은 조하나에게 “반갑게 웃어주면 된다”고 말했다.

유경아는 마중 나온 세 사람을 찾아 나섰다. 세 사람을 발견한 유경아는 갈대숲으로 숨었다. 유경아는 “여기 오실 때까지 기다려야겠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멀리서 유경아를 불렀다. 이에 유경아는 세 사람을 향해 다가섰다.

새 친구 유경아와 세 사람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구본승은 박수를 치며 유경아에게 인사했다. 최민용은 “새 친구를 처음 마중 나왔는데 굉장히 설렌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우리 학창 시절에 유경아는 유명했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새 친구에게 함께 사진 찍자고 제안하며 어색함을 풀어나갔다. 이어 네 사람은 유람선을 타러 갔다.

유경아는 “지금도 ‘호랑이 선생님’으로 가장 많이 알아보신다”며 “그때의 제 모습을 가장 많이 기억해주시는 게 신기하다”고 고백했다. 네 사람은 추억을 되짚으며 선착장까지 걸어갔다. 유경아가 “구본승과 동갑이어서 좋다”고 말하자, 구본승은 “말을 편하게 하자”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한층 더 가까워지며 청춘들의 우정을 다졌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