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시동' 박정민X정해인X염정아, 개봉 첫 주말 대구·부산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시동' 포스터


[OSEN=박판석 기자] 영화 '시동'이 개봉 첫 주말에 부산과 대구를 찾아 본격적인 흥행에 시동을 건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유쾌한 연기 변신과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이 개봉 전 주 주말인 12월 14일(토) 부산, 15일(일)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제공/배급 NEW | 제작 ㈜외유내강 | 각본/감독 최정열 | 출연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세상을 향해 시동을 건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시동’이 12월 14일(토) 부산, 15일(일)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김종수, 윤경호, 최정열 감독까지 ‘시동’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는 14일(토)에는 롯데시네마 광복, CGV 서면,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이어 15일(일)에는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만경,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대구 신세계에서 관객들과 따뜻한 만남을 이어갈 것이다. 이처럼 개봉 전 주 지방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과의 만남에 본격 시동을 건 ‘시동’은 풍성한 웃음과 재미로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재미와 케미’를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시동’은 오는 18일 개봉한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