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보이스퀸' 이효진 "5살 때 유괴 당해…나만 살아 돌아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효진(사진=MBN 보이스퀸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보이스퀸’ 도전자 이효진이 유괴를 당한 과거를 털어놨다.

지난 5일 방송된 MBN ‘보이스퀸’에서는 대구에서 올라온 이효진이 등장했다. 이효진은 “육아 때문에 여군 생활을 뒤로하고 대구에서 작은 인쇄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인순이는 “여군에 지원한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고 이효진은 “제가 지금은 굉장히 튼튼하고 씩씩해보이긴 하지만 어릴 때 굉장히 많은 아픔이 있었다”며 “5살 때 여러분이 겪지 못할 일인데 유괴를 당했다. 저만 살아 돌아왔다”고 털어놨다.

이효진은 어릴적 트라우마를 극복하고자 여군에 지원한 것이다. 이어 이효진은 “제가 씩씩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이 계신다. 그 분들에게 은혜를 갚는 일은 다른 어려운 분들을 돕는 거라고 생각했다”며 “8년째 노래를 하면서 봉사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효진은 “이런 얘기를 내가 지금 할 수 있다는 건 그만큼 이겨냈다는 거다”며 “이런 아픔이 있지만 나는 이렇게 잘 도전하고 뭔가를 이루어나가고 있고 더 씩씩하게 살아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용기를 얻지 않을까 싶다”고 지원 이유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효진은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으로 올크라운을 받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