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맛남의 광장' 백종원♥소유진 집 공개, 두 살 막내딸까지 '화목' [엑's PICK]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5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1회에서는 양세형이 백종원 집에 등장했다.

이날 정규편성 기념으로 백종원 집에서 촬영을 시작했고, 소유진은 먼 길을 떠나는 백종원을 위해 감자 요리를 만들었다.

소유진은 자신의 옆에서 소금을 뿌리라고 하는 백종원에게 "집에서도 맨날 뭘 해도 옆에서 자꾸 뭐라고 한다"라며 "골목식당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어놓은 걸까요. 원래 이런 사람이 골목식당에 나온 걸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내 소유진은 백종원을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며 애교를 부리면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이들 부부의 막내딸인 두 살 세은 양이 등장해 백종원을 연신 따라다니며 귀여움을 뽐냈다.

양세형은 백종원의 집 한 켠을 가득 채운 조미료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아침을 차려줘 감사하다"는 양세형에게 "아침 든든히 먹고 출발하자는 것이다. 농산물을 살리려면 힘내야 한다"고 얘기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