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99억의 여자' 조여정, 범죄현장 재방문...김강우와 첫 대면 [엑's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99억의 여자' 조여정과 김강우가 마주쳤다.

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는 현금 99억원을 손에 쥐게 된 정서연(조여정 분)이 돈과 동생의 행방을 찾아 나선 강태우(김강우)와 마주쳤다.

정서연은 현금 99억원이 담긴 차를 몰다가 동료에게 칼에 찔린 강태현(현우)을 발견했지만 돈 욕심에 신고를 망설이며 끝내 그의 죽음을 외면했다. 이에 더해 정서연은 이재훈(이지훈)과 함께 폐가 옆 우물에 99억원을 숨겨뒀다. 두 사람은 서로만 아는 공범으로 이 사실을 숨겼고, 정서연은 "이럴 때일수록 평소처럼 지내야 한다. 아무렇지도 않게"라고 말하며 손에 쥔 99억원을 향한 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다. 이재훈은 "우물은 위험하다"며 일주일 뒤에 돈을 옮기자고 제안했다.

강태현의 죽음으로 인해 현금 99억원이 사라졌고, 동생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강태우는 태현이 모바일 게임 업체로 위장했던 불법 도박사이트 회사의 자금관리팀 팀장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태현이 다녔던 회사에서는 "이건 단순한 교통사고가 아니다. 현금 100억원이 사라졌고 블랙박스도 사라졌다"며 사라진 돈의 행방과 얽힌 사람들을 알아내기 위해 공조를 제안했다. 김도학은 "문제는 돈이 아니라 정보가 샌 것이다"며 강태우에게 서로 이 사고를 일으킨 범인을 찾자고 선언해 앞으로의 행방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 사이 정서연과 이재훈이 약속한 일주일이 지났지만, 이재훈에게 일이 생기며 정서연은 홀로 우물로 향했다. 정서연은 우물에서 돈을 꺼내 차에 실었고, 몰던 차에 문제가 생기며 도로 한 가운데에 서게 됐다. 마침 동생의 사고 현장을 파헤치던 태우가 반대편에서 오고 있었고, 두 사람은 마주치게 됐다. 동생의 마지막 모습을 봤던 사람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는 예리한 추측을 했던 태우와 동생의 마지막 목격자가 된 정서연이 얼굴을 마주하며 긴장감은 극도로 높아졌다.

태우는 정서연의 차를 직접 고쳐주겠다며 나섰고 돈다발이 실린 정서연의 자동차 트렁크를 열었지만 돈다발을 발견하지 못했다. 태우는 정서연에게 "이 근처에서 교통사고가 났는데 혹시 아는 거 없느냐"고 사고에 대해 물었다. 정서연은 모르는 척 했다. 그러나 태우는 별장 관리인에게 증언을 들으며, 정서연에 대해 궁금증을 품었다.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