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배냇, 지친 육아맘을 위한 '배냇박스' 5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배냇박스' 5차모집을 진행하는 아이배냇 . Ⓒ아이배냇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전국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배냇박스’ 5차 모집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무료 프리미엄 육아박스를 증정하는 이번 배냇박스 5차는 전국 3개월~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배냇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31일 화요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1월 3일 발표예정이다.

아이배냇은 지난 6월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50가구에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배냇박스 5차는 더욱 많은 육아맘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배냇박스 모집글’에 댓글로 지인을 소환하면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제품은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400g, 베베 햅쌀이유식, 베베 생유산균, 구워만든한과, 사과조아,끙아A, 끙아B 이 준비돼 있다. 그 밖에 꼬무신 아기슈즈,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크림샘플과 선스크린샘플, 투데코 흘림방지스낵컵, 진여수 클린미스트세트70ml, 웅진 엄마는 생각쟁이 잡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용품이 각 가정으로 배송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육아박스 증정에 나서고 있다"며 "고객들과 더 많은 행복을 나누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지난 3일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2019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이배냇은 분유업계 최초 행복나눔N캠페인에 참여한 이후 줄곧 영유아가정 삶의 질 향상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성실히 수행해오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