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폐암 말기’ 김철민 “검진 결과 암·간수치 등 정상…희망 보이는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폐암 4기 판정을 받은 가수 김철민이 자신이 예고한 대로 검진 결과를 6일 SNS에 공개했다. 개구충제인 펜벤다졸을 복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김철민의 건강 상태는 피검사, 암수치가 많이 줄었으며 간수치와 콩팥 기능 등이 정상으로 나왔다며 희망적인 결과를 전했다. [김철민 페이스북 캡처]


[헤럴드경제=이운자]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개그맨 출신 가수 김철민이 희망적인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김철민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폐, 뼈,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암수치(CEA)가 많이 줄었다. 간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다. 희망이 보이는 듯하다. 다시 한 번 걱정과 격려, 성원에 감사하고 고맙다”라고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앞서 김철민은 전날 같은 계정을 통해 “드디어 내일(6일) 폐CT, 뼈검사, 혈액검사 결과가 나올 예정이다.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작은 기도 부탁드린다. 도전을 계속된다”라고 심경을 밝힌바 있다.

한편 폐암 4기 판정을 받은 김철민은 지난 9월 페이스북을 통해 개 구충제인 펜벤다졸 복용 의지를 밝혔다. 이후 그는 꾸준한 항암 치료와 함께 펜벤다졸을 복용하면서 자신의 건강 상태를 SNS에 꾸준히 올렸다. 특히 펜벤다졸 복용 6주차인 지난 10월 말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며 한층 건강해진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yihan@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