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사랑의 불시착’ 현빈X손예진이 직접 밝힌 마성의 매력 포인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사랑의 불시착’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만이 지닌 매력과 작품에 끌린 이유를 밝혔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중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은 현빈은 “우선 대본이 무척 재미있었다”고 ‘사랑의 불시착’의 매력 포인트를 꼽으며 앞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전개에 대한 흥미를 더했다.

또한 “제가 잘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 작품이 아닐까 생각했다”고 덧붙여, 강인하고 빈틈없는 원칙주의자지만 내면에는 따뜻함과 인간미를 지닌 리정혁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예고하기도 했다.

패션 브랜드 CEO이자 재벌 3세 상속녀 윤세리 역을 맡아 활약하는 손예진은 “아주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작품이라 생각해, 작품을 선택하는 데 주저함이 없었다”며 손예진만의 매력으로 탄생시킬 사랑스러운 윤세리 캐릭터와 그가 그려나갈 절대 극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서지혜는 극 중 유학파 첼리스트이자 완벽한 스펙을 갖춘 평양 ‘맵짠녀(퀸카)’ 서단 역을 맡았다. 그는 “우리가 쉽게 접하지 못했던 북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는 점이 독특하면서 재미있게 다가왔다”고 ‘사랑의 불시착’에 끌린 이유를 밝혔다.

사람을 홀리는 화려한 언변의 소유자이자 재벌가 사교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젊은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은 김정현 역시 독특한 설정에 매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는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북한의 생활 속에서 우여곡절을 넘어가는 주인공의 전개가 신선하게 다가왔다”고 말하며, “극과 극의 상황이 혼재돼 있지만, 이질적이지 않고 잘 혼합되어 있어 느낌이 새로웠다”고 덧붙여 ‘사랑의 불시착’만이 보여줄 독보적인 분위기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입체적인 캐릭터로 저마다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주연 4인방은 ‘사랑의 불시착’만이 가진 매력과 작품에 끌린 이유에 대한 진정성 있는 답변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올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절대 극비 로맨스 속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각양각색 아우라와 케미스트리는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