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오또맘, 장성규 팔로우 게시물 올렸다 사과…'언팔'로 해프닝 종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와 방송인 장성규가 SNS 팔로우로 때아닌 해프닝을 겪었다.

지난 4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즘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구독 취소)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장성규가 자신의 계정을 팔로우한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이후 이 같은 소식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고, 일부 누리꾼들은 오또맘이 일방적으로 이를 공개하는 건 경솔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반면 비난할 이유가 없다는 반대 의견도 상당했고, 이후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스포츠서울

결국 과도한 관심에 부담을 느낀 오또맘은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으로서 너무 기쁜 마음을 주체 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게 됐다. 앞으로는 조심하겠다”고 사과했다.

장성규 역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공식 SNS를 제외한 모든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우를 취소했다.

오또맘은 운동 등 자기관리 비법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유인플루언서로, 드레스,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오또맘 SNS,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