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미우새`도 난감…프러포즈 방송 어쩌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고정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측도 난감한 처지에 놓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최근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프러포즈 풀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김건모가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 등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폭로로 성폭행 의혹에 휘말리면서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김건모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강력 반박하는 등 현재로서 성폭행 의혹은 일방적인 폭로인 상황이지만 민감한 이슈가 존재하는 가운데 이를 무시하고 로맨틱 프러포즈 방송을 그대로 내보내기엔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는 것.

이와 관련해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이렇다 할 답을 내리지 못한 채 "논의 중"인 상황이다. 7일 오후 현재 8일 방송에서 김건모 편이 공개될 지 여부는 미정이다.

김건모는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 등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의 폭로로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강용석 변호사 등은 김건모가 과거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업소를 찾아서 여성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강요한 뒤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 반박하며 법적 강경 대응을 선언했다.

방송과 별개로 김건모는 예정됐던 단독 콘서트 무대에는 변동 없이 오른다. 공연기획사에 따르면 김건모는 7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2홀에서 25주년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 인천' 무대에 선다. 팬들 앞에서 무슨 말을 할 지 주목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