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장성규, 오또맘 SNS 해프닝 직격탄? '굿모닝 FM' 제외 모두 팔로우 '취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고양,박준형 기자]MC 장성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소셜 인플루언서 오또맘을 언팔(Unfollow)한데 이어 자신이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 팔로우를 취소하며 해프닝을 마무리 지었다.

최근 장성규는 자신의 SNS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소셜 인플루언서 오또맘을 팔로우했다. 이는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알림을 통해 이를 알게된 오또맘은 자신의 SNS에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뻐했다.

오또맘은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대박 영광. 요즘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용.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 과정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졌고 기사화가 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부담감을 느꼈는지 장성규는 오또맘의 팔로우를 취소했고, 오또맘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으로서 너무 기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 됐다"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게 됐다. 앞으로는 조심하겠다"는 사과글을 게재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성규는 현재 자신이 진행을 맡고 있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공식 SNS를 제외하고 모든 팔로우를 취소한 상황.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성규는 SNS 팔로우 하나 하나까지 관심을 모으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네티즌은 이같은 해프닝에 "SNS 팔로우는 자유 아니냐" "이게 이렇게 화제 될 일인지 모르겠다"는 반응과 "공인이기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한다"는 지적 등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오또맘은 완벽한 몸매와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SNS에 공개하며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화제의 인물. 장성규는 현재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워크맨' '호구의 차트'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등에 출연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