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미우새’ 방송 미지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OSEN]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김건모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제작진은 김건모 출연 분량이 방송될지 여부에 대해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될 미우새 김건모편에서는 예비신부인 장지연씨에게 프로포즈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이미 예고편도 공개한 상황이다. 김건모가 피아노 연주와 함께 눈물로 노래하고, 이에 장지연이 감동하는 장면으로 제작진은 ‘미우새의 기적’이란 자막과 함께 홍보했다.

하지만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며 방송 여부가 불투명하다. 제작진은 7일까지도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 내놓은 상황이다.

앞서 강용석(50)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며 피해자가 9일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다. 허위사실에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강경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7일 오후 7시 인천 송도에서 진행한 25주년 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min3654@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