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성폭행 의혹' 김건모, 계속된 부인…오늘(8일) '미우새' 출연분 관심 [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출연 중이던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의 녹화분이 정상적으로 방송될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은 지난 6일 불거졌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라는 제목의 방송을 통해 김건모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변호사 강용석은 성폭행 피해자에게 제보를 받아 이야기를 나눴다면서, "제목을 '성폭행 의혹'이라고 적었지만 의혹이 아니라 그냥 성폭행이다. 명백한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제보 내용에 따르면 김건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 새벽 1시경 홀로 와 8명의 여성들을 앉혀두고 소주를 마셨다. 김건모는 술을 마시고 있던 자리에 피해자가 들어오자, 그를 제외한 모든 인물을 밖으로 내보냈다고 전해졌다.

이어 강용석은 "여성분을 룸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했고 김건모가 바지를 내리고 구강성교를 강요했다. 해당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인 성폭행이 이뤄졌다"고 폭로해 충격을 줬다. 또 "성폭행, 강간으로 볼 수밖에 없는 명백한 증거가 있다. 월요일(9일)에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김건모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말로 강경대응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예정됐던 콘서트 일정은 그대로 진행 중이다. 7일 인천에서 진행되는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공연은 예정대로 열렸다.

'미운 우리 새끼'에는 예상치 못한 불똥이 튀었다. 앞서 '미운 우리 새끼' 측은 8일 방송을 통해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이미 지난 주 방송된 예고편을 통해 알려지며 궁금증을 높인 부분이다.

김건모는 장지연과 이미 혼인신고를 한 상태로,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한 바 있다.

'미운 우리 새끼' 측은 7일 "현재 정확히 전할 수 있는 공식입장은 없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으로, 이날 방송 여부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