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탄소년단 정국, 상 쓸어담은 기념 먹방.."RM 수상소감 멋있어"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상 받은 기념으로 팬들에게 먹방을 선물했다.

8일 오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정국의 영상이 올라왔다. 정국은 “아미 상 받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가 받는 상은 다 아미의 것 남준이형 소감 멋있었어요!!! (영상이 글과 관계가 없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상을 받아 힘이나서 운동을 하고 에너지 보충을 했습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영상에서 정국은 방에 홀로 앉아 먹방을 펼치고 있다. 돈가스를 야무지게 썰어서 한 입 가득 베어 물거나 프렌치 프라이를 소스에 찍어 맛있게 먹고 있다. 상 받는 매일이 기쁜 듯 얼굴 가득 행복한 미소가 넘쳐흐른다.

방탄소년단은 5월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2관왕을 시작으로, 6월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드’에서 ‘글로벌 페놈(Global Phenom)’, 8월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초이스 컬래버레이션(Choice Collaboration)', '초이스 서머 투어(Choice Summer Tour)', '초이스 인터내셔널 아티스트(Choice International Artist)', '초이스 팬덤(Choice Fandom)' 4관왕,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Best Group)’, ‘베스트 케이팝(Best K-Pop)' 2관왕을 수상했다.

지난달에는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Best Group)’, ‘베스트 라이브(Best Live)’, ‘비기스트 팬(Biggest Fans)’ 3관왕을 추가했고 ‘버라이어티 2019 히트메이커스’에서도 올해의 그룹 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2019 MAMA’에서 앨범 오브 더 이어, 송 오브 더 이어,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까지 대상 4개를 싹쓸이했다. 또한 베스트 남자 그룹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 페이보릿 아티스트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상까지 무려 9관왕에 올랐다.

또한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19년 연말 차트에서는 주요 차트를 모두 휩쓸며 엄청난 꽃길을 걷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