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트와이스 지효, 공항에서 다쳐… JYP 측 "무질서한 촬영 탓"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트와이스 지효 (사진=박종민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다리를 다쳤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항 출입국 심사 후 아티스트를 따라오는 행위가 공식적으로 금지돼 있다며 질서 유지를 당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팬 커뮤니티에 공지를 올려 "금일(8일) 김포국제공항 입국 중, 무질서하고 과도한 사진 촬영으로 아티스트가 넘어져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공항 출입국 심사 후 아티스트를 따라오는 행위'는 블랙리스트 규정에 따라 공식적으로 금지돼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추후 공개방송 및 기타 모든 활동에 참여가 불가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문제가 반복될 경우,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법적 조치를 검토 중임을 알려드린다. 안전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 및 일반분들과의 안전과도 직결되는 사항"이라며 "공식석상에서는 반드시 질서를 지켜주시길 바란다. 나아가 비공식 스케줄을 따라다니는 등의 금지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사는 이러한 금지 행위의 발생을 상시 인지하고 있으며 법적으로 문제시되는 사례에 대한 법적 조치 또한 상시 검토하고 있음을 함께 알려드린다.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겠다"라고 알렸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김포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 트와이스를 보거나 촬영하기 위해 팬들이 몰렸고, 이 과정에서 멤버 지효가 넘어져 멤버들이 부축하는 일이 일어났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