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가생이닷컴' 손흥민 골에 토트넘 팬 반응 "믿을 수 없는 역대급 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손흥민(토트넘)이 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번리와의 홈경기에서 볼을 몰고 달리고 있다. /AFP 연합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생이닷컴'이 손흥민의 번리전 골에 대한 토트넘 팬의 반응을 전했다.

8일(한국시간) 손흥민은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번리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홈경기에서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5-0 대승에 힘을 보탰다.

이날 손흥민은 자기 진영 페널티지역 부근에서 볼을 잡아 무시무시한 스피드로 질주를 막으려는 번리 선수 6명을 무력화한 뒤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오른발 슛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손흥민이 질주한 거리는 70m를 훌쩍 넘는 '원더골'이었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에게 평점 9.3점을 줬다.

경기 후 해외 누리꾼 반응 번역사이트 '가생이닷컴'은 토트넘 팬의 반응을 번역해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토트넘 팬들은 '번리전 손흥민 골은 게임에서도 보기 어려운 골' '정말 믿을 수 없네... 저건 솔직히 내가 본 토트넘팀 최고의 골 중에 하나야' '너무 흥분해서 척추까지 떨리네...' '손흥민 골은 세계적인 수준이고 역대급 골이었어!' '쏘니는 정말 괴물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