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끼줍쇼' 김민정X김영철, 하와이에서 따뜻한 한국情 느끼며 한끼 성공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김민정과 김영철이 하와이에서의 한 끼에 성공했다.

11일에 방송된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서는 하와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게스트로 등장한 김영철, 김민정이 한끼에 성공했다.

강호동과 이경규는 하와이의 택시에서 저녁 식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경규는 기사에게 "보통 저녁식사를 몇 시에 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택시기사는 "5시쯤 먹는다. 추수감사절네는 20-30명이 함께 식사를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게스트로는 김민정이 등장했다. 김민정은 "강호동 오빠가 어렸을 때 바나나 우유인가 초코우유를 주면서 잘 크라고 했다. 내가 키워준다고 하셨는데 결국 혼자 컸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OSEN

이경규, 강호동, 김민정은 인천 하와이공원을 찾았다. 그때 누군가가 등장했다. 바로 히든 게스트 김영철. 강호동은 "3주년 특집인데 네가 히든 게스트냐"라고 말했다. 김영철은 "나는 기사가 안 나서 왜 그러냐고 물어봤더니 히든카드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경규와 김민정, 강호동과 김영철이 팀을 나눠 본격적인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경규는 한국차가 세워진 집을 발견하고 단도직입적으로 도전했다. 하지만 이 곳은 하와이 현지인의 집이었고 결국 실패했다. 이날의 미션은 하와이에서 거주 중인 한인들과 식사하기 인 것.

김영철은 어떤 집에서 한국인이 사는 곳을 아느냐고 물었다. 이에 집주인은 맞은편 집을 가르켰고 김민정과 이경규는 맞은편 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어 미션에 실패했다.

OSEN

강호동과 김영철은 세차중인 한인 가족을 발견하고 다가갔다. 강호동은 "3주년 특집으로 '한끼 줍쇼'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한 끼를 제안했다. 집주인은 흔쾌하게 한 끼를 허락했다. 이로서 강호동과 김영철은 한 끼에 성공했다.

집주인은 "남편의 직업 때문에 하와이에 왔다. 남편은 태국인이다. 텍사스에서 공부를 하다가 남편을 만났다. 지금 친정엄마와 남동생이 한국에서 놀러왔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집주인은 펌킨파이, 해산물, 자몽 등 다양한 음식을 꺼내 푸짐한 한상을 차려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과 김영철은 땡스기빙데이에 하와이 현지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에 감격했다. 강호동은 칠면조를 맛 본 후 "너무 맛있고 부드럽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OSEN

한편, 김민정과 이경규는 계속해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하지만 거듭해서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만 만나 계속해서 실패했다. 이경규는 담장 너머로 들리는 영어를 엿들었다. 이경규는 "영어를 너무 잘하셔서 한국인이 아닌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길을 헤매던 이경규와 김민정은 한국인 이웃과 친구인 한 현지 외국인을 만났다. 현지 외국인은 친절하게 한국인이 살고 있다는 집으로 안내했다. 이경규와 김민정은 벨을 눌렀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경규와 김민정을 알아보지 못했고 한국어도 익숙하지 않아 대화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실패했다.

이경규와 김민정은 추수감사절 파티 중인 한 집을 찾았다. 이경규는 씩씩하게 들어가 자신을 소개했고 파티 중이었던 한국인들은 자연스럽게 파티를 함께하자고 말했다. 결국 이로서 마침내 이경규와 김민정은 하와이에서 한 끼에 성공했다.

OSEN

알고보니 이 곳은 하와이 현지인의 집이었고 한국인들 역시 추수감사절 파티에 초대를 받은 상태였다. 김민정과 이경규는 집안 곳곳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경규와 김민정은 칠면조를 맛보며 즐겁게 한 끼를 즐겼다. 이경규는 "한끼줍쇼 중 최고의 진수성찬이다"라고 감탄했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은 이경규에게 와인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