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토트넘 뮌헨] '코망-뮐러 연속골'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에 2-1 리드(전반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뮌헨(독일)] 이명수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 킹슬리 코망과 토마스 뮐러의 연속골을 앞세워 토트넘 홋스퍼에 2-1 리드를 가져가고 있다.

뮌헨과 토트넘은 12일 오전 5시(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B조 조별리그 6차전을 치르고 있다.

관심을 모았던 손흥민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손흥민 대신 모우라가 원톱에 섰고, 에릭센, 로셀소, 세세뇽이 2선에 포진했다. 중원에 다이어와 시소코가 자리했고, 4백은 워커-피터스, 포이스, 알더베이럴트, 로즈였다. 골문은 가자니가가 지켰다. 포메이션은 4-2-3-1.

바이에른 뮌헨은 4-3-3으로 나섰다. 골문은 노이어가 지켰다. 4백에 데이비스, 보아텡, 마르티네스, 파바르가 섰다. 중원에 키미히, 쿠티뉴, 티아고가 포진했고, 페리시치, 나브리, 코망이 공격 선봉에 섰다.

전반 12분, 뮌헨이 위협적인 장면을 창출했다.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티아고가 슈팅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하지만 선제골은 뮌헨의 몫이었다. 전반 14분, 나브리의 크로스를 코망이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토트넘의 골망을 갈랐다.

토트넘도 반격에 나섰다. 전반 20분, 보아텡 발 맞고 흐른 공을 세세뇽이 강하게 차 넣으며 동점골을 터트렸다. 전반 24분, 코망이 터치라인 밖으로 나가는 공을 잡으려다 부상을 당하며 뮐러가 교체 투입됐다.

전반 38분, 쿠티뉴의 패스를 받은 나브리가 왼발로 슈팅했지만 골대를 강타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하지만 전반 45분, 데이비스의 슈팅이 골대 맞고 나온 것을 뮐러가 밀어 넣으며 뮌헨이 다시 앞서갔다. 전반 추가시간, 쿠티뉴의 슈팅은 다시 크로스바를 맞고 나왔고, 결국 뮌헨이 앞선 채 양 팀이 전반전을 마쳤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