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재환, 오늘(12일) '#OUTNOW'서 첫 단독 오디오쇼…앨범 발매 순간 팬들과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12일 저녁 6시 네이버 NOW. '#OUTNOW'에 두 번째 미니앨범 ‘MOMENT’로 컴백한 가수 김재환이 출연해 앨범 발매의 순간을 함께 한다.

네이버 NOW.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는 오디오쇼다.

12일 온에어되는 오디오쇼에는 김재환이 출연해 미니 2집 ‘MOMENT’의 발매 순간을 함께 한다. 김재환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오디오쇼는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앨범이 발매되는 저녁 6시에 맞춰 라이브로 진행된다. 김재환은 문자 메시지와 네이버 NOW.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김재환은 이날 오디오쇼에서 앨범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면서 각 곡에 대한 감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앨범 작업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AB6IX의 박우진이 수록곡 ‘파라다이스’의 랩 메이킹 및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앨범 ‘Another’ 이후 7개월만에 발표한 두 번째 앨범 ‘MOMENT’는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도전하는 음악적 역량과 가능성이 엿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김재환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애절한 보컬이 돋보인다.

김재환이 출연하는 라이브 오디오쇼 <#OUTNOW>는 12일 저녁 6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나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