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성폭행 의혹’ 김건모, 25주년 콘서트 전면 취소 “실망감 안겨 죄송”(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성폭행·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의 데뷔 25주년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면 취소됐다.

13일 김건모 콘서트 ‘25th Anniversary Tour-FINALE’ 주관사 아이스타미디어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 측 이슈로 인해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예정돼 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라고 사과했다.

매일경제

성폭행·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의 데뷔 25주년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면 취소됐다. 사진=MBN스타 DB


또 “모든 예매자 분들께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해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깊이 송구스런 마음을 전한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한편 김건모는 현재 성폭행 및 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이하 아이스타미디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피날레 제작사 (주)아이스타미디어입니다.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 측 이슈로 인해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예정돼 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며,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모든 예매자 분들께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해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깊이 송구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