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만능 간장 부터 멀티 요리까지~' 새댁 이정현 요리솜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편스토랑'에서 신혼생활을 공개 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 '신상출시편스토랑'에서는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하는 모습으로 꾸며졌다.

이정현은 남편을 향한 애교 넘치는 모습, 깔끔하게 정리된 집 등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부터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모습을 보여줘 좌중의 관심을 받았다.

세계일보

이정현은 남편과 전화통화를 통해 결혼 8개월 차답게달달한 신혼 일상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정현 남편을 위해 집밥 밥상을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 됐다. 그녀의 부엌은 부엌도 눈길을 끌었다. 용도별로 준비된 다양한 칼과 조리도구, 5구 가스레인지, 종류별로 차곡차곡 정리된 그릇들, 직접 만든 각종 양념과 밑반찬이 말끔하게 정리된 냉장고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세계일보

이정현은 집에서 흔히 먹지 않는 보리굴비, 육전 등을 요리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남편이 좋아하는 명란구이, 된장찌개를 비롯해 보리굴비의 비린내를 잡아줄 녹차물까지 준비했다. 동시에 가스레인지 4구에 접속하면서도 멀티로 요리를 해내는 이정현의 모습에 '신상출시편스토랑' 출연진 모두 혀를 내둘렀다.

세계일보

남편과의 달콤한 신혼생활, 깜짝 놀랄 만한 요리실력 외에도 눈길을 끈 것은 또 있다. 바로 이정현의 엉뚱하면서도 소탈한 매력이다. 마트로 향하던 중 이정현은 길에서 마주한 붕어빵 앞에 멈춰섰다. 맛있게 붕어빵을 먹은 뒤 이정현이 편의점에 붙어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포스터를 보며 메뉴 개발 의지를 불태우거나, 갑자기 마주한 중학생 팬들과 망설임 없이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은 한없이 친근했다. 소녀 같은 외모와 달리 한없이 소탈한 이정현의 모습이 반전매력으로 다가왔다.

세계일보

또 평소 모든 반찬과 양념 등을 직접 만들어 먹는 이정현인 만큼, 그녀만의 특급 '만능간장' 레시피도 함께 공개됐다. 이 만능간장이 메뉴 개발에 활용된다는 말을 듣자, 이경규는 "졌다"며 고개를 떨구기도 했다. 이렇게 막강하게 편셰프로서 첫 시작을 알린 이정현이 '우리 돼지'를 주제로 어떤 메뉴를 개발해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돼지'를 주제로 메뉴 개발에 돌입한 이경규, 이영자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이 스페셜 MC로 출격, 유쾌함을 더했다.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KBS2 '신상출시편스토랑'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