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슈가맨3' ART 박성준 "과거 폭행사건 사실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박성준은 과거 폭행 사건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JTBC '슈가맨3'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폭행사건, 월드컵에 잊혀져"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ART 멤버 박성준이 과거 폭행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ART는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해 해체 이유와 함께 근황 등을 공개했다.

박성준은 해체 이유에 대해 "2집을 마치고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군대 영장을 받아서 군대를 다녀왔는데 다녀오면 괜찮아질 줄 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과거 박성준은 여자친구 폭행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어 그는 "하지만 그 사건은 사실이 아니었다. 아무도 확인을 하지 않고 기사가 났다. 나에게 사실이냐고 묻는 사람도 없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팩트

ART는 90년대 대표 알앤비그룹이다. /JTBC '슈가맨3'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멤버 김민수는 "사실이 아닌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3집을 냈는데 2002년 월드컵으로 관심이 쏠려서 우리 앨범은 묻히고, 노래 제목처럼 '슬픈 얼굴'이 됐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현재 멤버들은 각자 근황을 공개했다. 김민수는 "여러 가지 사업을 하고 있다. 그중 가장 집중하고 있는 사업은 감성 주점"이라고 말했다. 박성준은 "음악을 계속하고 있었다. 트로트 앨범도 발매했다"라며 "태사자 영민과 듀엣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 김성찬은 "내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