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POP이슈]"최선 다할 것" 수현♥차민근, 신라호텔서 결혼→일+사랑 다잡았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수현이 차민근과 오늘(14일) 결혼하면서 행복한 2막을 시작한다.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수현과 차민근은 결혼식을 올렸다. 수현의 남편이 된 차민근은 3살 연상의 전 위워크 대표로, 한국계 미국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모두의 축하 속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앞서 지난 10월, 수현과 차민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헤럴드경제

지난 8월 차민근과의 공개 열애를 선언했던 수현은, 공개 열애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수현은 차민근에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인해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것.

수현과 차민근의 결혼 소식에 대중들은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차민근은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로,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물 중 한 명이었던 것.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모두가 축복했다.

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한다고 선언한 만큼, 빠르게 작품으로 대중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수현은 드라마 '키마이라'로 복귀할 예정이다.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수현에게 대중들은 더욱 축하하고 있다.

한편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과 출신으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통해 글로벌 배우로 성장해 큰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