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수현 측 "♥차민근과 축복 속 결혼, 평생을 약속"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수현 / 사진=문화창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수현이 기업인 차민근과 결혼식을 올렸다.

14일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배우 수현 씨가 이날 저녁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수현 측은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수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 씨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