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는형님' 지석진, "유재석보다 강호동이 더 고마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지석진이 유재석보다 강호동처럼 살고 싶다고 말했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강호동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개그맨 지석진이 등장했다. 지석진은 "진짜 호동이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며 조심스레 말을 꺼냈다 이어 "호동이가 아버지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때 여운혁 PD랑 같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지석진은 "조의금은 재석이가 훨씬 많이 했다"면서 "호동이가 곡을 하면서 들어왔다. 거의 울면서 왔다. 그렇게 친하지 않았는데.. 따뜻한 친구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날 네가 재석이보다 더 고마웠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지석진은 유재석과 강호동을 비교하는 질문에 "재석이는 늘 전화를 해서 모니터링을 한다. 준비된 사람이다. 재석이는 쉽겠냐. 모든 걸 방송을 위해서 한다. 촬영 때 냉철한 느낌이 있다. 나는 강호동처럼 살겠다"고 대답했다.

이어 지석진은 "기러기 시절이 내 인생의 황금기였다. 와이프가 보고 싶어서 빨리 오라고 했다. 그 전화를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라며 웃으며 이야기했다. 이어 아내에게 오래된 유부를 보고 "너무 오래 된 거 아니냐"라며 불만을 토로했다가 "당신이 여기서 제일 오래 됐다"는 핀잔을 들었다는 에피소드도 전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