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TEN 주간 미리보기] 영화 '시동' '백두산' 개봉, 손호영x김태우·펀치·장재인 신곡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지오디(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뭉쳐 만든 그룹 호우를 비롯해 가수 펀치와 장재인 등이 신곡을 발표한다. 영화 ‘시동’ ‘백두산’ 등이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텐아시아

가수 손호영(왼쪽), 김태우. / 제공=P&B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가요 : 손호영x김태우·펀치·장재인 신곡 발표

호우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음반 ‘우린 이제, 그냥’을 발표한다. 그룹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만든 곡으로, 연인의 이별을 풀어냈다. 김태우가 작사에 참여했고, 손호영과 김태우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인다.

오는 17일에는 펀치가 새 음반을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그때의 우리’로, 기타 연주와 펀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니가 있는 별’이 담기며 두 곡 모두 펀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장재인은 오는 18일 네 번째 미니음반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로 돌아온다. 2015년 발매한 세 번째 미니음반 ‘리퀴드(LIQUID)’ 이후 약 4년 만이다. 더블타이틀곡 ‘비너스(Venus)’와 ‘꽃잎점’을 비롯해 ‘티(TEA)’ ‘워터 폴(Water fall)’ ‘새턴즈 보이스(Saturn’s voice)’ 등 5곡을 채웠다.

텐아시아

‘검사내전’의 포스터. / 제공=JTBC


◆ 방송 : ‘검사내전’ ‘비행기 타고 가요2’ 제작 발표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극본 이현·서자연, 연출 이태곤)의 제작발표회가 16일 열린다. 미디어에 나오는 화려한 법조인이 아니라 지방도시 진영에서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다. 이날 처음 방송되며 이선균·정려원·이성재·김광규·이상희·전성우·백현주 등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오는 19일에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2’가 제작발표회를 마련한다. 기내 승무원을 꿈꾼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의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신현준·은지원·황제성·유이·송윤형 등이 나서며 오는 21일 시즌2를 시작한다.

텐아시아

영화 ‘백두산’ 포스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 영화 : ‘시동’ ‘백두산’ 개봉

‘천문: 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는 16일 언론시사회를 연다.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며 최민식·한석규·신구·김홍파·허준호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오는 18일에는 ‘해치치않아'(감독 손재곤)의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망하기 직전의 동물원에 원장으로 부임한 변호사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는 직원들의 삶을 보여주는 코믹극이다. 안재홍·강소라·박영규·김성오·전여빈 등이 출연하며 내년 1월 15일 관객들을 만난다.

‘백두산'(감독 이해준·김병서)은 이날 언론시사회를 연다.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병헌·하정우·마동석·전혜진·수진 등이 호흡을 맞췄다. 오는 19일 개봉한다.

‘시동’은 오는 18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어설픈 반항아들이 어느 주방장을 만나 무작정 사회에 뛰어들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았다. 마동석·박정민·정해인·염정아 등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오는 19일에는 ‘미스터 주'(감독 김태윤)의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국가정보국 요원이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코믹물이다. 이성민·김서형·배정남 등이 출연한다. 내년 1월 개봉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