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스터트롯' 눈과 귀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퍼포먼스’ 열전 개봉박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미스터트롯' 101팀의 역대급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2020년 1월 2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제 2의 송가인’을 꿈꾸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과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이다.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101팀 참가자들이 첫 예심부터 평소 쉽게 볼 수 없던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대거 쏟아냈다. 참가자들은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휘황찬란한 의상부터 재치 만점 소품까지 손수 준비한 놀라운 준비성으로 ‘미스터트롯’을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윽고 예심 무대의 막이 오르자, 참가자들은 텀블링을 하며 무대 위에 등장하는 가 하면, 현란한 비트박스와 파워풀한 공중돌기는 물론, 자유자재로 얼굴 표정과 목소리를 변화시키는 다재다능한 끼를 분출해냈다. 또한 한 참가자는 식스팩을 넘은 에잇팩 조각 복근을 드러내며 현장의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한껏 드러낸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이 흡사 라스베이거스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을 보는 듯한 신선함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를 지켜보던 심사위원들 역시 매 무대마다 눈을 떼지 못한 채 떡 벌린 입을 좀처럼 다물 줄 몰랐다. 장윤정 이하 13인의 마스터들은 “본선이 아니라 예심이 맞느냐”고 제작진에게 재차 묻는가하면 “이건 한국에서만 보기 아까운 퍼포먼스다! 세계로 강제수출 해야한다!”, “라스베이거스에 가서 공연을 해도 통할 것”, “미친 사람들만 모였다!” 등 감탄을 쏟아내며 기립박수를 보냈다.

실제 ‘미스터트롯’ 전 시즌인 ‘미스트롯’이 국내 투어는 물론 하와이, LA 등 미주 지역에 진출해 성황리에 투어를 끝마친 상황. ‘미스터트롯’이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를 무기로 해외에 진출해 K-트로트의 위상을 넓힐 수 있을 것인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구성원이 힘과 에너지가 넘치는 남자 참가자들로 이뤄진 만큼, 매 미션마다 전 시즌에 비해 더욱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하며 “‘미스터트롯’이 국내와 미국은 물론, 더 많은 나라에 진출해 K-트로트의 위상을 떨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는 포부를 전했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2020년 1월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