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EPL 평점] 고군분투한 손흥민, 리버풀전 평점 6점...모우라 6.9 탄간가 7.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고군분투했지만 손흥민이 저조한 평점을 받았다. 6.0점을 받았고, 수차례 공격 작업을 무산시킨 모우라는 손흥민보다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12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19-20 시즌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토트넘은 변칙 전술을 꺼냈다. 뉴페이스 탄간가를 왼쪽 수비수에 선발로 기용한 것이다. 손흥민도 최전방이 아닌 한 칸 아래에 배치됐다.

리버풀의 파상공세를 버티던 토트넘은 전반 37분, 피르미누에게 실점하며 고개를 떨궜다. 후반전 손흥민의 발끝에서 수차례 득점 기회가 나왔으나 결정짓지 못했고, 결국 경기는 리버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 후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6점을 줬다. 모우라가 6.9점, 알리가 6.3점이었다. 교체아웃된 에릭센은 6.8점이었고, 첫 출전한 탄간가는 7.4점으로 팀내 최고점을 받았다.

한편 결승골을 기록한 피르미누가 7.9점으로 양 팀 최고점을 기록했다. 살라가 7.3, 마네가 7.2, 알렉산더-아놀드가 7.4, 반 다이크가 7.5점이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